맛집

강남 딘타이펑 육즙만두!

퓨동 2020. 12. 12. 22:16

딘타이펑 한,, 3년전에 가보고 안가봤는데

샤오롱바오로 꽤 유명한 강남맛집으로 기억하고 있다.

근데 오늘 뭐먹지하다가,, 배달도 되길래 한번 시켜봄 ㅋㅋ

 

솔직히 근데 샤오롱바오는 가서 먹어야한다.. 먹었을 때 데일거 같은 육즙.!!

..을 기대하긴 어려웠다 .. ㅠ.ㅠ 힝

 

 

 

꿔바로우도 시켰는데,

ㅠㅠ.. 뭔가 아쉽.. 사실 그.. 맛집을 알고 있어서..

거기에는 못 미치는...

 

 

 

오히려 멘보샤가 존맛탱..ㅋㅋ

뭐짘ㅋㅋㅋㅋ 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핳

배달에서는 내가 기대하는 맛을 찾기는 어려웠지만.. 그래도 한끼 식사로 간만에 옛날 생각이 났다 ^^

가서 먹는건 진짜 맛있었던 것으로 기억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