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장

머지플러스.. 나도 당해버렸네..

퓨동 2021. 8. 30. 19:28

흐엉... 티몬에 특가나 할인쿠폰 뜨면 가끔 구입해서 쓰곤 하는데,
머지포인트에 당하다니... ㅠㅠ 넘나 속상..

그래도, 환불신청하면 해주겠지.. 라고 안일하게 생각했었는데, 환불해주지 않으려나 보다..
그래서 피해사례를 보다가, 8월 말(?) 까지 소보원에 피해구제 신청을 하면 그래도 가능성이 있다는 글을 보고,
바로 실행에 옮겼다..

밑져야 본전.. ㅠ.ㅠ 내 돈..

생각보다 신청은 어렵지 않았으니, 혹시라도 피해보신분들은 함께 신청해봐요!!
지금 신청하자마자, 글 올리는중 ㅋ

1372 에 전화하셔서 접수를 먼저하면 되구요! 상담원이 친절하게 접수해주고 문자보내줘요.
머지포인트 때문에 전화드렸다고 하니까 바로 아! 하시더라구요.

그러면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본인인증 후에 접수신청을 하면됩니다.!!
소보원 홈페이지 !
www.kca.go.kr
전혀 어렵지 않았어요!

전화로 접수를 해놓아서 그냥 내용만 입력하면 되네요 ^^
예시보고 따라적으면 되요!

저는 일단 결제내역영수증이랑 남아있는 머지포인트내역 그리고 환불신청을 했다는 캡쳐본을 첨부해서
신청했습니다. 환불내역서는 따로 없더라구요.. 무슨 온라인 설문지 같은거.. ㅠ.. 일단 그거라도..



상담원 문의도 해봤는데 현재 환불이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상담원이 뭔 잘못이 있겠습니까... 돌아오는 답변도 예상을 벗어나질 않네요..
그래도.. 가만히 있을순 없으니..

결론은 환불처리가 어렵다는 답변.... 하... ㅠ


저는 그래도 10만원대 금액이지만, 피해보신분들 보니까 크게는 금액대가 꽤 높더라구요..
모두들 소중한 돈 환불 다 받으셨으면 합니다..

접수가 다 끝나면, 문자가 오네요.

소보원 처음 신청해보았는데 어렵지 않게 접수를 해보았습니다.
결과도 좋길 기대해볼게요.. 믿어요 소보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