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콜"영화 한국판 나비효과

퓨동 2020. 12. 6. 21:08

 콜 &  피자아이

ㅠ.ㅠ. .. 정말 집콕인가 이제 ..

주말이라 놀러가구 싶었눈데...  집순이 모드로 가는 것인가... ;ㅁ;

흠흠, 암튼 간만에 넷플릭스를 틀엇더니 와우.. 재밌는게 왜캐 늘었댕~~!!!

영화 콜 을 봤는데 ,, 와 연기 전종서님 짱!  

나비효과라는 영화를 좋아하는데 약간 한국판 나비효과 ?  

너무너무 재밌게 봤다. 간만에 영화에 빠져들어보림..ㅋ

 

모르는 번호는.. 받지말자... ^^ 하하하ㅏ하하하..

 

영화 집중해서 보는데 갑자기 문 두드리는 소리가 나서 너무 놀랐다; 

알고보니 한참전에 시킨 피자스..ㅋㅋㅋㅋ

아이고.. ㅋㅋㅋ

 

 

원래 최애피자가 있는데 새로운 곳 도전

피자아이 라고 리뷰가 나름 괜찮은 곳에 시켜보았당~!

와 근데;; 치즈를 아낌없이 쏟으셨네;

치즈가 꾸덕하니 첫입물고 크.... 모야 넘무 맛있자나 부르부르

 

 

크오옹~!!! 치즈가 넘 많아서 그런가

피클이 하나왔는데 2개는 더 있어야한다;; 약간 느끼 ㅋㅋ

 

 

같이 온 치즈오븐스파게티~!

 

 

일요일도 이렇게 끝나는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