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어몽어스

퓨동 2020. 11. 22. 17:20

게임 feat.어몽어스

요즘 핫하다는 어몽어스 를 해보았당~!!

핸드폰보다는 pc가 조작이 쉬운데, 녹스플레이어를 이용하면 공짜플레이가 가능하당!

 

게임시작 전 대기실..

다양하게 꾸밀 수 있는데 나는 꽃을 달아보았당

크루원이나 임포스터가 랜덤으로 걸리는데,

임포스터가 걸리면 크루원들을 죽일 수 있다 !

마피아 게임 생각하면 될 듯..ㅋㅋ 몰래 슥삭 죽이고 모르는척 연기해야한다.

 

잔인하게 죽여보았다... 시체발견 후 레포트를 눌러서 범인 추격에 들어가야한다.

내가 죽이고 내가 눌러도 된다 ㅋㅋㅋ

 

가볍게 이겨버림 ^^

임포스터가 걸리면 재미있지만..

 

크루원이 걸리면 내가 죽임을 당할 수 있다..

유령이 되보림... ㅠ.ㅠ...

 

범인을 쫒기위한 토론의 장!!!

주황이 잘하고 있드아~~~!!!

임포스터 안걸렸다고 시작하자마자 나가는데,, ㅜ

제발 그러지 말자.. 매너좀!

친구들끼리 모여서 하면 존잼 ㅋㅋㅋㅋ

플러스 디스코드 같은걸로 말하면서 하면 꿀잼이 배가 된다 ㅋㅋㅋㅋ

온라인 마피아 게임! 느낌아니까~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타2 그림자주술사  (3) 2020.11.30
펭귄의섬  (0) 2020.11.01